본문 바로가기

미국드라마

영드 Sherlock


Sherlock




명품 드라마의 거장 BBC에서 야심차게 만든 현대판 셜록홈즈. 총 3부작이며, 시리즈 드라마라고 하기에는 심하게 적은 편수이지만, 그 내용만큼은 알차다. 현대판! 이기 때문에 소설 속의 셜록홈즈나 왓슨이 그대로 나오는 것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아주 큰 차이가 있는 것도 아니다ㅋ

조금 아쉽게도(?) 연기만! 아주 잘~ 하시는 두 분이 나와주신다. (미모가 내 기준에서 조금 빗나갔다는 정도? 난 쉬운 여자니까 나중에 반할지도 ㅋㅋㅋ)

추리극답게, 스눕을 통해 사람을 꿰뚫어 보는 셜록의 입담과 사람들을 향한 독설이 많다-_-
또한 닥터께서도 셜록을 상대하는 내공이 상당하다. 부작이라서 그런가, 편당 호흡이 조금 긴 느낌이 들고 사건에 진입하기 전까지의 잔가지(?)라고 해야 하나, 아무튼, 본 궤도에 오르기까지 개인 차이가 있겠지만 지루할 수도 있다.

나는 뭐;; ㅋㅋ 생뇌로 보기만 했으니까~ ㅋㅋㅋ


++++++++++++++++++++++++++++++++++++++++++++++++++

마음에 드는 에피소드 하나. ㅋㅋㅋ

셜록과 닥터께서 범인 탐색을 위해 찾은 레스토랑ㅋㅋㅋ 가게 주인은 셜록과 함께 온 닥터를 그의 애인으로 생각해서 연인들을 위한 를 장식해준다 ㅋㅋㅋㅋ

닥터는 체념에 가까운 한숨을 내쉴 뿐;;; ㅋㅋㅋ



그러나 아랑곳하지 않고, 자기 할 말만 하는 셜록......



말 잘 듣는 어린 아이처럼 그냥 입 다물고, 체념한 채 밥 먹는 닥터 ㅋㅋㅋㅋ(게다가 가게 주인 힘내라며, 엄지 손가락 들고 있다 -_-ㅋㅋㅋㅋ) 소소하게 이런 장면들이 나를 웃겨주고 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