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BTS)

방탄소년단 : 멜론 뮤직어워드 댄스부분 수상의 의미.


멜론 뮤직어워드 댄스부분 수상의 의미.


 

 

"처음으로 잘하는 것을 잘한다고 칭찬 받았다."

 

노력에 대한 보답인 부분.

 

방탄소년단이라는 이름에 덧씌워진 이미지란 게 존재한다. 팬들이 가지고 있는 기대치라는 것도 있다. 그것이 항상 그들에겐 고민이었을 것이다. 그들이 노력을 했기에, 팬으로서 더 많은 생각이 든다. 그것도 어디 보통의 노력이었나. 날밤 새며 몸이 부서져라 춤을 추고, 곡작업에 고민하며 보낸 시간들이다.

 

2015년 11월 7일 이전에는 아마도, 뚜렷한 목표는 있었지만 결과는 여전히 저 너머에 있는 것만 같았을 것이다. 자아, 그렇다면 이번 멜론 수상은 이제 그 "결과"를 직접 두 손에 쥔 것이다. 그래서 감동이고, 팬과 가수는 서로를 자랑스럽게 여긴다.

 

"결과"는 매우 중요하다. 

3년간의 행적이 한단락으로 압축되었다.

 

 

 

 

"나는 방탄소년단의

화려하게 빛나는 모습 뒤에

숨겨놓은 소년들의

순수한 땀과 열정을 사랑한다."

 

 

방탄소년단의 멜론 어워드 댄스부분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비록, 이렇게 글이나 끄적이며 축하할 수밖에 없는 팬이지만, 그래도 이렇게 좋다고 외칠 수 있는 상황을 만들어준 방탄은 THE LOVE.

 

외친다 ㅠㅠㅠ 

나는 너희가 너무나도 자랑스럽다!

 

(덧, 감성 잉여가 한 마디 더 하자면, 수상 이후 방탄이 공카에 글을 남겼다. 이렇게 꾸준히 팬들에게 고맙다고, 수고했다고 해주는 가수가 또 있을까. ㅠㅠㅠㅠ)

 

믿고 보는 방탄의 퍼포먼스 꼭 보세요!! 

 

 

(이 영상의 감상 포인트 하나: LED 퍼포먼스가 끝나고, 주섬주섬 장갑을 주머니에 꽂아넣는 방탄이들 ㅋㅋㅋㅋㅋ 커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