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빅뱅- 뱅봉구입! BIGBANG ALIVE GALAXY TOUR :THE FINAL

BIGBANG ALIVE GALAXY TOUR : THE FINAL

 

2013년 1월 25일 - 잠실 체조경기장 오후 8시 공연 : 스탠딩 5구역.

 

^_^ 신내림받으신 친구님이 스탠딩 티켓을 하사해 주셔서,

나는 신년부터 첫 연차를 내고, 빅뱅콘서트 갈 준비로 설레고 있다.

 

-뱅봉을 구입한 이유:

그냥 콘서트였다면 응원 도구를 구입하지 않았겠지만,

빅뱅 콘서트에 뱅봉 없이 스탠딩은 뛸 수가 없으므로 당당하게 구입을 해 보았다.

 

고... 고급스러워..........

 

역시 YG는 브랜드 이미지를 고급화하는 데 일가견이 있는 것 같다.

고급 스멜 나는 뱅봉이라니... 사실 TV에서 봤을 땐 그냥 빛나고 있구나 했는데, 실물을 보니 뭔가, 묘하다 ㅋㅋ

 

<-특히 뱅봉이 들어있는 케이스가 대박!!

"*-_-* 구입해줘서 땡큐베리감사~" 이러는 것 같기도;;;

아, 정말 살면서 이런 것까지 살 줄은 몰랐는데, 어쩌다가 이리된 거지? (이게 다 대선으로 인한 멘붕 때문임-_-)

 

-사실 이것 이외에도 지름신이 강림해서 구입한 목록이 더 되는데,

뭔가 스스로도 한심해서 적지 못하고 있닼ㅋㅋ 하하하하.

 

 

탑탑탑!! 타~~압! 무섭도록 잘생긴 남자 ㅜ.ㅠ

 

 

GD! GD! GD! 센스있게 귀엽고, 이상한 곳에 재능낭비 안 하고 성실히 음악 작업하는 이 남자!!

 

출처: 텀블러~!

 

+_+ 실물 볼거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