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의 메모(잡동)

명언을 모아 보았다...

월요일이다....

 

 

 

 

바로, 이 모양 요 꼴로... 일을 하고 있다. 금요일에 버린 쓰레기 월요일에 치우는 꼴....

그래서 힘을 내기 위해 그동안 메모지 여기저기에 적어 두었던 글귀들을 모아 보았다.

 

무기력하고 지쳤을 때 읽으면, 

확실히 한 10분 정도 긍정에너지가 마구마구 높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긍정의 힘을 모아~ 파워 업~ 아자~ (?)

 

 

-사람들은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없는 수천 가지 이유를 찾는데,

정작 그들에게는 그 일을 할 수 있는 한 가지 이유만 있으면 된다.

 

-누군가 나를 지루하게 한다. 그런데 그건 나인 것 같다 (딜런 토머스)

 

-소중한 것을 깨닫는 장소는 컴퓨터 앞이 아니라 언제나 새파란 하늘 아래였다

 

-무언가 하고 싶은 일에 대한 가장 간단한 답은 해보는 것이다.

 

-고민은 어떤 일을 시작했기 때문에 생기기보다는 일을 할까 말까 망설이는 데서 주로 비롯된다.

 

-지식을 얻으려면 매일 하나씩 더 쌓으라. 지혜를 얻으려면 매일 하나씩 버리라. (노자)

 

-무엇을 소홀히 해야할지 아는 것이 곧 지혜다.

 

-다른 사람에게 내가 어떤 사람인지는 내 자신에게 내가 어떤 사람인가보다 결코 중요하지 않다.

 

-집착하는 순간, 당신은 자유를 잃게 됩니다.

 

-당신이 잘하는 일이라면 무엇이든 행복해지는 데 도움이 된다.

 

 

 

그 러 하 다.

 

10분 동안 문크리스탈~ 파워업! 해보자!!

힘내라, 내 인생....

 

 

 

 

 

 

덧,

 

 

그런 의미로 되도 않는 영상편집 공부를 해보기로 마음을 먹었다....

미적 감각이 제로의 영역이지만,

그래도 마른 삶에 물이라도 주는 셈치고;;; 한 번 배워보고자 한다.

 

뭐라도 하면, 이 무기력에서 탈출할 수 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