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B.A.P-두 번째 타이틀곡: Hurricane

광대 대폭발!! ^_^

 

[MV] B.A.P-Hurricane

 

 

작곡가를 보니, 노멀씨와 펀치 라인을 타는 흥겨운 노래인 듯. 씐나네~

댄브에서 막내라인의 퍼포먼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물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밥돌이들의 음악은 내 취향... 절대 실망시키지 않는, 훈훈한 녀석들이구나. ㅠㅠ

애들이 쉬지도 못하고, 소처럼 일하네 ㅠㅠㅠㅠㅠㅠㅠ

 

8월 초 컴백이니까!! 앙콘에서 신곡할지도?! 우후후후~

생눈으로 보고말 것이야~~~

 

 

 

 

 

 

덧,

 

 

디렉터 방의 작업 모습 ㅋㅋㅋㅋ

 

 

어깨가 남자다~~~~~~

 

정말 재능 많고, 잘생긴 ㅋㅋㅋ 빵리더와 노래 잘하고 잘생긴 대현이

그리고 역시나 노래 잘하고 잘생긴 영재 ㅋㅋㅋ

아놔;;; 밥돌이들 볼 때마다 드는 생각이 하나있다...

 

사실, 요즘 같이 치열한 경쟁 시대엔 재능도 상향 평준화되고 있는데,

이놈의 나라... 분야를 막론하고 모든 국민이 초사이언이 될 기세로;; 열심히 산다....

 

전투력 급상승... 5천만 국민의 스펙이 상향 평준화되어가는 가운데,

아이돌이라고 이 흐름을 피해갈 수 없는 거다.. 느그들도 대한민쿡 사람이니

스펙 경쟁에서 자유로울 순 없겠지;; ㅡㅠ

 

미모는 기본이고 노래와 춤은 중간이 없이, 그냥 잘해야 한다.

게다가 21세기 아이돌은 작사 작곡은 스스로 할 줄 알아야 하고, 악기도 하나 정도는 다뤄줘야 한다.

아... 참으로 아름다운 아이돌 스펙이다;;;

즐기는 팬의 입장에선 좋지만, 아이돌도 못해먹을 짓이네 ㅠㅡ

 

여튼, 이야기가 갑자기 삼천포로 빠졌ㅋㅋㅋ 아놔;;

결론은 비에이피~ 파이팅!! 대박!! ㅋㅋㅋㅋㅋ 짱짱짱.

 

 

정대현~ 유영재!!! 마!!! 야!! 인마!! 너희들 정말!! 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

BAP 보컬 라인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