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B.A.P-LIVE ON EARTH SEOUL WANTED Badman LIVE

B.A.P-LIVE ON EARTH SEOUL WANTED Badman LIVE  

 

공연장에서 다 봤던 거지만 ㅎㄷㄷㄷㄷㄷ 라이브가 짱짱짱 ㅠㅠㅠㅠ

콘서트 다시 가고 싶눼 ㅠ.ㅠ 팬들 응원도 대박 ㅋㅋㅋㅋㅋ

 

TS는 빨리 DVD를 준비합니다. ㅠㅠ 호갱은 닥치고 구입을 한다고 합니다......

 

으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빵리더와 찬이의 유닛 무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섹시하네....

 

 

 

-김힘찬 ㅠㅠ 겁나 잘생겼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어야겠다.

 

 

 

 

-유애긔의 하늘을 달리다~ 으헝 ㅠㅠ 대혀니는 보지도 못했눼 ㅠㅠㅠ

 

 

출처는 사진 속에.

 

 

 

 

그나저나 ㅋㅋㅋㅋ

아놔, 이게 웬일이야! B.A.P 스쿨룩스 광도 찍는 건 알고있었는데 ...... 뙇!!!! 사진이!!!

 

ㅋㅋㅋ 에이핑크랑 같이 찍네 ^-ㅠ

흐흐. 좋겠다. 선남선녀들이구나 ㅠㅠ 좋으다. 요즘 교복은 참으로 알록달록 예쁘네 ㅋㅋㅋㅋ

 

왠지 팬들 쿠크 깨질 것 같은 촬영이 있을 것 같지만;;;;

그래도 뭐, B.A.P 흥해라 ㅠㅠㅠㅠ

대박나서, 광고 많이 찍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