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B.A.P- 일본 ONE SHOT MV + KR SONG 버전.

B.A.P- 일본 ONE SHOT MV + KR SONG 버전

 

일본판 뮤비에 한국어를 끼얹으니 딱 내 취향이네....

 

 

잘생겼어.... 엉엉엉.... 미남이야... 어흑흑....

덕후의, 덕후를 위한, 덕후에 의한 MV이군요....

일본 스텝도 다 덕후였나....., 수니의 마음을 잘 아는 너란 TS.....귀신 같은 기획사......

 

 

 

 

그나저나 ㅠㅠ

유영재 왜때문에 이런 포즈를 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 학날개냐며 ㅠㅠㅠ

 

 

ㅋㅋㅋㅋㅋ아놔 한참 웃었네 ㅋㅋㅋ 보자마자 읭?? 이런 표정... ㅋㅋㅋㅋ

 

뭐약 이게 ㅋㅋㅋㅋㅋㅋㅋ 유영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뭘해도 씹덕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