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드라마(TV)

[송창의 이상우] VIP 시사회 -청춘거지와 어부창의.


[이상우 송창의 <방자전> VIP시사회]




설마, 설마 했다.
설마 청춘거지와 어부창의로 나타나진 않겠지....

그러진 않겠지.. 지들도 연예인인데....
이렇게 생각한 내가 볍신이지...OTL


아... 손나 어이 없어서 웃음이 계속 나..

내가 불쌍해..ㅋㅋㅋㅋㅋㅋ
내가 뭘 기대한 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창의 색맹설이 사실이었어 ㅋㅋㅋㅋ

그렇지 않고서야 저런 공포의

청청을 시사회장에 ㅋㅋㅋㅋㅋㅋㅋ  

아... 눈물 나......
회사 퇴근하자마자 애타게 기다린

나에게 위로의 곡을 띄우겠어. 

저런 옷  어디 가면 살 수 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충격적이면  이상어가

무슨 옷을 입었는지 생각이 안 날 정도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슬퍼....
마지막으로.... 청순한 짤로 안구정화 좀....





추가:  그래도 동영상으로 보니 좀 낫다.
아하하.... 역시 기자가 발카메라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