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드라마(TV)

[100604 엔터테이너스] 이상우 송창의 인터뷰다!


[100604 엔터테이너스] 이상우 송창의 인터뷰.


으아아악~!
주먹으로 입을 막으며, 시청했음(집에 나 혼자인데도, 반자동으로 입 막음.=.,=..) 하아아아....스브스야. 케벡스에서 주연배우 인터뷰 할 동안 뭐했니...., 정말 이럴 거니, 예고도 제대로 안 올려... 떡밥도 안 줘... 인터뷰도 없어.... 어쩌라는 건지...

그나저나, 관전 포인트는 바로! 형!! +_+

(왠지 시크하게, 송창의가 "야, 형이라 불러" 이랬을 거 같다.............

이것 또한 나의 망상일지도..=.,=)

 


근데, 이상우 씨가 입은 저 옷.....................................
뭔가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지만....옷이 몸에 끼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이 불쌍해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