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EXO-K 포토 카드의 무서움.

EXO-K 미니 앨범을 사면 으레 들어있는 멤버별 포토 카드(랜덤)...

스엠의 상술은 익히 알고 있지만,

이 내가 초딩도 아니고 ㅠㅠㅠㅠ 애들이나 모은다는 유희왕 카드처럼
EXO-K 포토카드나 모으고 앉아있을 줄이야...


 



게다가 이번 광화문 팬싸 응모를 위해 산 씨디엔....

포토카드가 없ㅋ 엉ㅋ

 

아... 멘붕.... 나만 없 ㅋ 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O-K 포토 카드가 없어! 사건 개요>

 

1차 구입- 안양 핫트랙스  - 백현 카드가 나오심

2차 구입- 코엑스 에반레코드  - 카이 & 백현 나옴.

3차 구입- 청량리 뮤직앤 플러스  - K&M 단체 포토 카드 대박!

4차 구입- 종각 뮤직앤플러스  - 수호 님이 나오심

5차 구입- 광화문 핫트랙스 - 없다!!!!!!!!!!!!!!!!!!!!!! 없쒀!!!!!!!!!!!!!!!!!! 포카가 없쒀...OTL

 

제길! SM아!! 포토카드가 없ㅋ 엉ㅋ ㅠㅠ

 

dk.....  계속되는 멘붕 멘붕 멘붕......  

누가 나 좀 위로해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근데 나 지금 뭐하고 있는 거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물 나네... 아 땀나...

 

직장에서 대박 실수를 했을 때도 이런 멘붕은 없었어......
하아... ㅠㅠ 내 포카.... 스엠... 내 포카 내 놔......

 

 

(결국 부끄러움을 모르는 나는... 광화문점에서 교환을 하기로;;)

 

아무튼, 평촌 팬싸가 잡힌 걸 보니 나는 이제 그만 사야겠음ㅠㅠ;; 돈이 문제가 아니라 늘어나는 씨디가 부담스러워서ㅠ

더 이상은 못 사겠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 종로도 안 된 걸 보니;;;; 사인회 갈 운명은 아닌둡;;;; ^^;;;

 

 

 

덧,

교환한 포토카드는 바로 K단체 사진~!

아... 그렇구나, 나의 행운은 여기서 몽땅 써버린 거였구나... 그래서 사인회 당첨이 안 된..... 

세훈이와 D.O가 없돠......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