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삶의 낙이 아이돌밖에 없다니...EXO-K

울집 똥컴 하드에 EXO-K 영상이 50GB가 넘어가고 있다.........

 

 

백현아!!!!!!!!!!!!!!!!!!ㅠㅠㅠ(백멍뭉이ㅠ)

 

음리ㅏㅇ러안ㅁ러ㅏㅣㅇ너라ㅣㅁㅇ너라ㅣㅓㅁㄴ아라ㅓㅇㄴㅁ러ㅣㅏㅁㄴ어란ㅇ모러ㅏㄴㅁ아러ㅏ

 

깜딱이야!!!!!!!

 

뭐 이런 귀여운 생명체가 다 있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생멋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앙 대!! 내꺼야!!!!!!!!!!!!!!!!!(씹귀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훈아아아아아앙!!!!!!!!!!!!!!!!!!!!!!!!!!!!!!!!

 

94년 오미자..... 미성년자라니 ㅠㅠㅠ

 

 

오미자 뱀파이설 ㅋㅋㅋㅋㅋㅋ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이런 네가 미성년자라니.....

믿을 수가 없쒀........................

 

 

애긔애긔~

 

 

 

 

D.O야!(하트)!!!!!!!!!!!!!!!!!!!!!!!!!!!!!!!!!!!!!!!!!!!

 

아악~~~~~~~~ 도경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레알 이거 만든 인간의 패기란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성의 짤...ㅋㅋㅋㅋ 

 

존재자체가 귀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놀랐쪄여~~~~~~~~~~~~~~>0<

 

 

 

 

 

종인아!!!!!!!!!!!!!!!!!!!!!!!!!!!!!!!!!!!!!!!!!!!!!!

 

정녕 네가 94년 김미자라니.... 김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ㄴ러ㅣㅇㅁㄴ러ㅏㅇㄴ회ㅏㅓㅏㅣ

 

 

 

 

나보다 키크고, 돈 많이 벌면 무조건 오빠라는 말은 진리.............

 

 

 

준멘!!!!!!!!!!!!!!!!!!!!!!!!!!!!!!!!!!!!!!!!!!!!!!!!!!!!!!

 

하아..... 뭔가 존재자체가 성스러워 기도하고 싶어지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ㅠㅠㅠ

울어야겠다...........................

 

인생이 화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준멘이시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아!!!!!!!!!!!!!!!!!!!!!!!!!!!!!!!!!!!!!!!!!!!!!!!!!!!!!

 

 

뭐, 이런 생물체들이 다 있지... 해피 바이러스 성격미남이라는 게 함정 ㅋㅋㅋㅋ

엑소케이 6명 전원 비주얼 멤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출처: 각 사진 속에!

 

 

 

마지막으로!!

 

EXO-K와 EXO-M의 차이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솤의 K는 KIDㅋㅋㅋㅋ 엑솜의 M은 MENㅋㅋㅋㅋ

아니 엑솤 왜이리 산만하고 정신없냐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두 팀의 색깔이 좀 많이 다른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너희들 보는 재미에 사는 잉여인간이 여기 있다. ㅠㅠㅠㅠ

ㅇ러ㅣㅏㅇㄴ러ㅏㅣ어라어하ㅣㅓㄹ아허ㅣㅏㄹ어힘어라어라ㅓㄴ아ㅓ라ㅣㄴ어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