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EXO-K : 프로필 기사!

EXO-K : 프로필 기사!

멤버 여섯 명 전원이 막내 ㅎㄷㄷㄷㄷㄷ

 

수호: 4살 위 형이 있음
백현: 7살 위 형이 있음
찬열: 4살 위 누나가 있음
디오: 3살 위 형이 있음
카이: 5살, 9살 위 누나가 있음
세훈: 3살 위 형이 있음

귀엽다....... 땀나네;;;

 

자주가는 장소 ㅋㅋㅋㅋ 연습실;;;; 친한 연예인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젠 이름만 봐도 웃겨 ㅠㅠㅠ

긴 생머리에 문학(직장)여성은 어떠니;;;

 

 

ㅋㅋㅋㅋ 자주 가는 장소-> SM지하 연습실;; 대답이 쓸데없이 구체적이야ㅋㅋㅋㅋ

좌우명: 휠지언정 부러지지 않는다 ㅠㅠ <- 헐;; 어린 나이에 인생을 아네 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에미넴 좋아하는데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돈까스 좋아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거에 공통점 찾아가며 좋아하지 말아야 하는데;;;

 

 

좌우명: 1등은 뭐야! ㅋㅋㅋㅋㅋ 아놔 이 남자의 패기 보소 ㅋㅋㅋㅋ

그리고 친한 연예인이 왜 없어 경수야 ㅠㅠ 너 비투비에 있지 않았니? 아.. 눈에서 땀나네;;; 

 

 

롤모델이 보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묘한 한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성의 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디오 한 번 더 가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