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드라마(TV)

[인생은 아름다워] 태섭 경수 23회 눈물씬 영상

[인생은 아름다워] 23회

이제 드라마 중반인데, 짠하다.... 
경수 연기 많이 늘었다. =.,=
종방되면 연기의 신이 될 기세인걸...
태섭... 역시 감정 잘 잡는구나. 
적절한 감정의 수위를 잘 조절하면서
연기하는 것 같다. 참 담백하다. 

[인생은 아름다워] 태섭 경수 23회 눈물씬 영상




그나저나, 2주 결방....
월드컵에 올인하는 스브스.

내가 유일하게 관심있는 ]
스포츠가 두 개 있는데...,
그게 피겨와 축구인데....
그걸 전부 다 스브스에서
독점 중계를 하니 심란하다..

나는 사실 봉춘이네 떼깔이
가장 맘에 든단 말이지....
나는 그래... 나는 거의
항상 늘 그래.... 하아... (=.,=;;)

제길....OT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