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BTS)

음악-신개념, 생일상 차리는 아이돌(feat.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1주년 생일상 튜토리얼.

 

본인들 1주년 생일상을 직접 차리고 자축하는 아이돌이 있습니다... 바로 방탄소년단.

 

 

 

 

 

 

일주년 생일상의

씹덕 터지는 포인트를 짚고 넘어가자.

 

 


 

 

우선, 랩몬이 요리를 한단다 -_- (ㅋㅋㅋㅋㅋ 웃음만 나올 뿐...)

김남준(리더)의 칼질이 지나간 자리는, 

 

파워 난도질...1

 

 

 

흡사..... 토네이도 크리티컬........

 

 

 

파워 난도질...2

 

 

칼을 잡는 자세부터가 글렀다고 합니닼ㅋㅋㅋㅋ

 

 

이번 생일상 요리에서 잡일 담당을 하셨던 랩몬은 진의 요리에 약 5% 정도의 기여도가 있는 듯하다...

 

오빠는 일하고 있다(??) 퍼포먼스 요리.

 

 

 

???????????????

 


 

그리고 여기서 드는 의심.... 한 가지....Big Hit에 덕후가 있는 게 분명하다....

 

미친 덕후 기획사가

이번엔 1주년 맞이 

숙소도 공개한다고 한다!!

 

 

우와아아아아!!

숙소 공개!

이히히히히!!

 

 

우와아~~~~~~

 

와아~~~~~

 

아아??

 

???

??

?

?

?

 

 

 

음?????

음???

 

 

 

잠시 설렌 팬심에 찬물 끼얹기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헐... 엉망진창ㅋ

이럴 거면 공개해지 맠ㅋㅋㅋㅋㅋ

뭐 이리 캐당당하게 공개하는 거얔ㅋㅋ

 

애들아..... 청소 좀;;;; ㅡㅠ  (그... 그래도 좋다... 오히려 깨끗했으면, 음... 뭐....ㅋㅋㅋㅋ)

 

 

 

이 와중에 또 씹덕 포인트 발견 ㅋㅋㅋ

 

.

.

.

.

 

1. 정구기의 천장에 손이 안 닿는 키 (자체 BG-인생극장ㅋㅋㅋ)

 

 

 

2. 생일파티를 위한 데코레이션 (feat.건조대) ㅋㅋㅋ

우리의 사전엔 건조대를 치우는 섬세함 따윈 없닼ㅋㅋㅋㅋㅋㅋ

 

 

3. 개당당한 건조대 장식ㅋㅋㅋㅋ 신선한 아이돌이다.

심지어 스마일 풍선 무서웤ㅋㅋㅋ

.

.

.

.

.

.

.

마무리는 역시 청소 끝난 태태. 얼굴이 씹덕.

갑자기 화면에 나와서 놀랐다고 한다;;;

 

심장 폭행, 어레스트.

 

 

(개인적 취향입니다...공격은 받지 않아요...)

 

 


 

방탄 일주년 생일상의 결과물들~!

 

 

 

 

옹기종기 모여 앉아 음식 흡입 ㅋㅋㅋㅋㅋ

 

음... 근데, 착시인가? 내 시력이 또 떨어진 건가?? 왜? 그릇이 모자라 보이는 거지;;; 왜 양푼에 밥퍼먹는 거여;; 애잔...

 

 

심지어 노래까지 불렄ㅋㅋㅋㅋ

고만휔ㅋㅋㅋㅋㅋ

1주년에 소녀처럼,

씐나보이는 아이돌이라니 ㅋㅋㅋㅋ

 

 

후후후후후후.

 

 

 

그래도 귀엽구나...(딱 내 취향....)

 

 

 

씐나는 팬질이다. 이렇게 자체 떡밥이 많은 아이돌은 난생 처음.... 기획사가 애들 덕후인듯, 덕후아닌, 덕후 같은 영상을 올려주는 신세계 팬질!!!

 

 

하아... 그나저나....

 

 

 

ㅡㅜ... 빅히트.... 방탄 빨리 컴백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