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드라마(TV)

[예능] 진짜사나이: 백마부대가 진리! 훈남선임들 분석(?)

이얏호~! 씬난다.

 

그냥 할 일도 없고 해서, <진짜 사나이> 백마부대 선임병사들을 분석해 보았다(그냥 캡쳐;;)

 

 <진짜사나이>를 돌려보면서 가장 슬펐던 점은 이것이다. 기본적으로 카메라는 연예인 위주로 돌아가기 때문에, 백마부대 선임들의 방송지분율이 높지 않다. 전체 화면을 눈알 빠지게 봐도, 구석에서 저게 대체 뭐하고 있는 상황인지 모를 장면도 많았다;;;ㅜㅜ (약 1-2초 사이에 휙~ 지나가는 장면을 캡쳐해가며 봐야 한다는 소리다.... 슬프다...)

 


그리고....(왜 인지 모르겠지만...)  '공민 분대장'의 행동패턴을 분석해 보았다.

(※지극히 주관적 해석 주의)

 

행동패턴 1 -이마에 손얹기

겁나 피곤한 아침 기상시간

레알 5분 정도 저 자세로 앉아 있었음;;; 정지 화면인 줄 알았음;;;

 

 

 

행동패턴 2
미르의 걸그룹 수첩에 흥분하사,  

-왜인지 모르겠지만 혼자 구석에서 저런 자세로;;; 패닉중...

 

 

행동패턴 3

걸그룹과 통화가 좀처럼 연결되지 않자,

이럴 리가 없다며 두 손을 이마에 얹고 멘붕하심.

 

 

 

 

행동패턴 4

이것도;;; 정말 왜 저러고 있는지 모르겠는데, 

머리 위에 또 손 얹고 있음 ㅋㅋㅋㅋ

상황 상, 위생 점호 끝나고 샘이병과 함께 야간근무

나가기 전에 뭔가 대화를 하고 있었던 듯??

 

 

 

행동패턴 5

서경석 이병이 물이 많아서 뽀글이가 싱겁다고 하자, 

공민 분대장이 머리에 손을 얹음. 

믿기 힘들겠지만,  서경석 이병이 웃겨서 저러고 있는 거임.

 

 

 

-이것 외에도 머리에 손 얹은 장면 몇 개 더 있는데;;; 예쁘게 나온 캡쳐가 없어서 패스 ㅋㅋㅋㅋㅋㅋ (음?) ← 다년간 팬질의 폐해;;;; 아무튼, 그냥 지나가는 화면 구석에서 이마에 손 얹고 멘붕하는 장면이 유난히 많은 게 사실ㅋㅋㅋ

 

 

 

-공민 분대장 그 외의 캡쳐들...

(이것 역시 지극히 주관적 캡쳐)

 

 

01

ㅋㅋㅋㅋㅋ 입에 먹을 거 넣으면서,

나머지도 달라며 손 내밀고 있는 장면(?);;; ㅋㅋㅋㅋ

 

 

 

 

02

분대원들이 흥분의 도가니 속에서 하나가 되어갈 때,

혼자 두 손 모아 소녀처럼 히죽히죽~! ㅋㅋㅋㅋㅋ

 

 

 

 

03

음... 이것도;;; 정말 왜인지 모르겠지만, 아침 구보 때도 혼자만 다른 색의 활동복이어서... 왜죠? (뭔가 두 벌의 활동복을 번갈아가며 입는 것 같은데, ㅋㅋㅋ 다른 사람들 다 똑같은 색인데, 혼자만 엇박자로 계속 다른 색이어서 눈에 좀 띄었음 ㅋㅋㅋ)

 

 

아무튼, 돌려보는 재미가 있어서 좋다. -_-

 

 

 

-백마부대 김철환 일병 캡쳐

 

- 미르 이병의 걸그룹과의 통화시도를  보며, 

두 손 모아 기도중(?) ~아무튼 소녀소녀했음~

 

 

 

-김수로 이병의 무용담을 들으며 빵터져서 온몸으로 웃고 계심 ㅋㅋㅋㅋㅋ

-생활관에서 저러고 노는 모습이 진리! ㅋㅋㅋㅋㅋㅋ

 

 

 

 

-자상한 장영오 상병^^

 

-샘 이병의 널부러진 옷과 군번줄을 친히 다듬어주심ㅋㅋㅋ

(이건 영상으로 봐야 함! 순식간에 지나가기 때문에 주의 요망!)

->130428 제3화 27분 35초- 40초 사이에 나옴

중간중간 샘이병이 캄싸합니다~ 이럼...;; 이뭐 군대에서 애키우는 것도 아니고 ㅋㅋㅋㅋ

 

 

어쨌든, 이분도 훈남!! ㅋㅋㅋㅋㅋㅋ

 

^__^

 

 

 

 

 

덧,

 

뭐, 훈남들 이외에도 진짜 사나이 보면,,,, 이런 걸 볼 수 있다.

얼차려라든가, 얼차려 같은 거, 얼차려를.......

 

 

 

 

 

 

 

그리고 이런 얼굴도 볼 수 있다.

 

 

손진영 이병의 개그... ㅋㅋㅋ

계속 보면 손진영 씨도 정드는 얼굴임 -_-;;;;

 

 

재미 쵝오!

ㅋㅋㅋㅋㅋㅋㅋㅋ

 

 

-화룡대대 포병편은 시리즈 다 끝나면 분석해야겠다;;;; 잉여력이 없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