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BTS)

방탄소년단: I NEED U MV (오리지널 버전)

이 말을 꼭 하고 싶다.


아... 방탄에게 덕통사고 당한 과거의 내가 자랑스럽다. 방탄의 참 좋은 한때를 함께 하고 있는 내가 승리자다! 음핫핫.




한참 상승세를 타고 있고, 기획사도 멤버들도 팬들도 으쌰으쌰 노저어, 나아가는 지금 이 시기는 귀한 것이다. 한 가지 목표를 향해 달리는 폭주 기관차(?) 처럼 스릴 넘친다^^.


팬질은 너무 일러도 안 되고, 또 너무 늦게 입덕해서 좋은 시절의 애들을 라이브로 만날 수 없어도 안 된다. 미성년자 전정국을 만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 ㅠ다 때가 있는 법. 


그래서 요즘이 방탄소년단 팬질하기에 참 좋은 시절이다. 뭔가 힘차게 앞으로 나아가고 있고, 성장하고 있는 가수와 팬덤을 접하는 건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솔직히 빅히트는 중소기업도 아닌 소기업이고 ㅡㅠ 이런 작은 기획사에서 나온 아이돌이 뜨기까지의 고생은 뭐;;; 인생영화 한편 찍어야 할 정도로 애잔하다...


이렇게 성장한 것도 대단한데, 매번 컴백 콘셉트를 놀라운 정도로 잘 뽑아서 그것도 놀라울 지경... 맨뱅이 형이 덕후라서 그런가, 덕후가 덕후의 마음을 잘 알고 작정하고 만들었나 보다...



아무튼 ㅋㅋㅋㅋ 미친 메소드 연기 작렬 ㅋㅋㅋㅋㅋ

방탄소년단: I NEED U MV (오리지널 버전)을 감상해 보자. 19금 버전이란다. ㅎㅎ








우는 것 말고는 할 게 없다. 

그냥 울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