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드라마

미드 - 제너레이션 킬(Generation Kill) 네이트 픽 중위님과 아이스맨 찬양.


제너레이션 킬(Generation Kill)

말이 필요없는 HBO의 수작. 이 미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한미모 하시는 네이트 중위님과 남신 돋는 아이스 맨ㅠ. 이런 두 남자가 같은 부대에 그것도 상관과 부하로 있다니ㅠㅠ 참으로 옳은 일이다 -_-

네이트 픽 중위 (아래)


아이스 맨- 브랫 (아래)

 


우선, 이 미드는 첫 시작부터 마지막 장면까지 사실적인 이라크 전쟁을 보여준다. 뭐, 종군기자가 쓴 책을 바탕으로 만든 것이기 때문에 실명과 함께 다양한 캐릭터들이 생생~하게 등장한다. <제국의 최전선>의 작가도 종군기자인데, 그가 이런 말을 한 적이 있다.

"해병대는 숨기지 않는다, 그들은 육군이나 특수부대처럼 검열하고 감시하지 않는다, 나는 거의 방치에 가까운 상태에서 실체의 해병대를 보았다." 그래서 인지, 제너레이션 킬의 원작자 또한 이라크 해방 작전의 침공을 함께 하며 가감없이 있는 모습 그대로의 해병대를 그렸다. 꼴통 지휘관. 그리고 전쟁에 대한 그들의 생각. 미군의 문제점 등. 코믹하면서도 절대 가볍지 않게 그려놨음(약간 블랙 코미디 같기도 하다;;)




제너레이션 킬 영상 - 네이트 픽 중위님의 소소한 일상편(?) 편집
영상 설명:
 아이스 맨의 불만을 접수, 손수 윤활제 챙겨주심. 
->  교전에서의 어드바이스 ->긴장한 종군 기자 달래기
-> 엔씨노맨(네이트의 상관)의 뻘짓 막다가 감사크리 받음 -_-;;




보너스 영상!! 이히히히히.......
네이트 픽 중위로 나오는 스타크 샌즈의 영화 출연 편집 분량~(자막 없음) 이 싸람... 마이 쌔시걸에 군인으로 출연했다. 게다가 B급 좀비영화에 군인 좀비로 나왔다.
(은근 밀덕의 향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