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BTS)

화양연화 on stage 콘서트 선예매

 

화양연화 on stage : prologue

 

뜬금없이 컴백 초읽기와 콘서트 예매가 떴다.

(기쁘다는 소리다)


 

끼얏호~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on stage 선예매 결과 :

 

금토일 올콘 잡고 스탠딩

한자릿수 확보 ^0^.

 

믿을 수 없겠지만, 금토일 전부 D구역 잡았다. (D구역에 갇힌 느낌;;;; 지박령인가....) 믿을 수 없겠지만, 1번대, 100번대, 200번대 ㅋㅋㅋㅋㅋㅋ 성공했다. 팬클럽 공식으로 선예매 안 했으면 일반 예매로는 아예 표도 못 구했을 듯.....

 

 

 

아무튼, 막콘에서 대박이 터져서 1번대 승리.

(빠순이 때문에 고통 받으신 친구님께서 감사)

 

이번 콘서트 프롤로그를 보면 화양연화 Pt.1 i need you의 흐름을 잇고 있다. 이미 여러 해석과 궁예들이 나왔지만, 누군가는 죽고 누군가는 살고 뭐 그런 내용인 것 같은데 ..-_- 알 수 없다. 그냥 내가 생각한 게 맞는지 알 수조차 없기 때문에 걍 알아서 보고 넘기면 될 것 같다. 늘 그렇지만 ^_^, 빅히트는 의외로 아무 생각이 없을 수도 있다.

 

 

아무튼, 선예매 티켓팅 성곡적.

 

방탄 컴백이 10월 예상 / 11월 콘서트 / 12월 연말 시상식 + 후속곡??? 남은 연차를 긁어모아 공방 뛰겠다고 하면 또 주위에서 미쳤다고 하겠지...

 


 

화양연화 on stage : prologue

 

 

최소 두 번은 보세요.

녀러분....영상미 쩝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