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드라마(TV)

니시지마 히데토시- 일드 섬의 재판관 분투기.





JUDGE- 섬의 재판관 분투기



본격 심신 치유계 일드...가 될 수도 있었으나... 결국 밋밋하게 끝나버린 드라마...
그러나!! 아름다운 풍경과 사람 냄새나는 잔잔함을 원한다면 대추천!

내용 : 오사카 지방법원에서 지적재산권을 담당하던 전도유망한 재판관이
오이지마 섬의 재판관으로 오면서 벌어지는 아름다운 섬과 주민들의 삶을 그린 이야기.



니시지마 히데토시의 미모가 볼 만한 드라마이다. (원톱 주연!!) 5부작 미니 드라마!

이 드라마에선 의외로 니시지마 상의 다양한 표정을 볼 수 있다.

이런 표정이라든지....(;;;;)



물론, 나스구에서 버라이어티한 코믹 연기를 보여주고 있지만,
조금 더 젊은 시절의 푸릇푸릇한 니시지마 상을 만나고 싶다면!! 바로! 이 드라마를 봐야 한다.

반듯한 이미지의 정의로운 재판관역을 맡았는데, 이 드라마를 찍을 당시 인터뷰를 보면,
촬영 내내 그렇게 잠을 잤다고;;; ㅋㅋㅋㅋㅋ

게다가 함께 출연한 꼬마와 너무 잘 놀아서, 주위에서 좋은 아빠가 될 거라는 소릴 들었다고 한다.

자랑스럽게, 어디서든 잠을 잘 수 있다고 말한 니시지마 상....

자는 얼굴과 평소의 얼굴 표정에 차이가 없다는 주변의 증언으로 봐선,
아무래도 눈뜨고 자기 신공을 펼치고 계시는 건 아니신지...
ㅋㅋㅋㅋㅋㅋㅋ

섬에서 찍은 이 드라마;; 좀 우여곡절이 많았던 듯 싶다;;;


섬의 재판관으로 부임하고 첫날이 지나고...
멘탈 붕괴 직전의 내면 연기를 펼쳐보이는 니시지마 상ㅋㅋㅋ

그가 왜 이런 표정으로 서 있는가 하면, 정말 황당한 하루를 보냈기 때문. ㅋㅋㅋ



첫날부터 당황하는 재판관님 영상!
묘하게 청년청년! 푸릇푸릇!


이 드라마에서 니시지마 상... 묘하게 코믹한 연기를 하고 계심...ㅋㅋㅋㅋ

확실히 내용적으로는 심심한 전개가 있지만, 두 번째 시리즈가 제작될 정도로 대호평이었던 것 같다.
JUDGE 2에서는 좀더 무거운 내용의 사건들이 주를 이루어서, 촬영할 때 심적으로 많이
힘들었다고 니시지마 상이 말했는데, 솔직히 첫 번째 시리즈도 그렇게 밝은 분위기는 아니었던지랔,,
대체! 얼마나 어두운 이야기인 거지?! 싶었다...

가끔 미드 Law & Order 성범죄 전담반을 보면, 끝이 매우 답답하고 찜찜한 에피소드들이 있는데
그런 것과 비슷하다면 별로 보고 싶지가 않다;;; 이젠 늙었는지 심적으로 평온을 찾고 싶음....


근데, 정말 가만히 보면 [나와 스타의 99일]과는 조금 다른 이미지 같기도 하고;;;
이상하게 목소리 톤도 좀 다른 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니시지마 상은 배역에 따라 묘하게 이미지가 달라진다...


발캡쳐... 고화질... 보정 따위 없다.... OT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