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드라마(TV)

니시지마 히데토시 구탄누보 토크 영상: 取調べグータン 출연.



니시지마 히데토시 출연 편집 영상.
2010.01.06 - 구탄누보 取調べグータン


번역은 가능하지만...
자막은 만들 수 없는....

살면서 일본어 전공이 이렇게 기쁘게 느껴지는 순간은 처음;;;;
그래, 나는 등록금이 아깝지 않아...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영상 설명.


Q 좋아하는 타입의 여성은?

니시지마 A : 화낼 때의 얼굴이 귀여운 여자.


Q 지금까지 여성에게 들은 가장 심한 말은?

니시지마 A :  -너무 잊어버리는 거 아닙니까? 나에 대해서..-


Q 바람을 피운 적이 있나요?

니시지마 A : "에에??"

(여기서 니시지마 상... 헐... 흐흐.. 계속 웃음...그러다가 모르는 척 하며,
"에에??" 라고 말하지만 결국 실토함..)
 
니시지마 A : "있습니다..."


Q 이상적인 연애는?

니시지마 A : "질문이 어렵네요... 그러니까,
욕도 하고 심한 말도 하지만,
서로 생각해주는 사이...."  (이 남자 왜 이랰ㅋㅋㅋ)


Q 저희 MC에게 묻고 싶은 것은?

니시지마 Q -> 여자들은... 굉장히 기분이 안 좋을 때를 어필하는 경우가 있잖아요.
...그거... 어떻게 해야 하죠? (<- 으악!! 뭐야!!!! 이 남자!! )

(휴대폰의 문자 메시지의 답문을 잘 하지 않는 니시지마 상 ㅠㅠ... 하지만
본인이 보낸 문자에 상대방이 답이 없는 경우는 어떻겠냐고 물어보면...
-그건 좀.. 싫다.. - 고 말하는 모순된 남잨ㅋㅋㅋㅋ)

그러면서 자주 여자들이 화를 낸다고 함.....(헐... ㅋㅋㅋ)

Q 지금까지 상대가 가장 많이 화를 낸 건 언제인가요?

니시지마 A : 어... 꽤 .. 자주 상대가 화를 냅니다...

Q 그럼, 그럴 땐 어떻게 되죠?

니시지마 A : 그러니까... 듣고 있다가 졸려서 자버립니다.."

결국 MC 네 명의 여자가 대폭발! ㅋㅋㅋㅋㅋ

Q 자꾸 그러면 링위에 올라가지 않나요? (권투도 아니고... 링위로 ㅋㅋㅋ)

니시지마는 꿋꿋이 졸려서 잠깐 잔다고 말함ㅋㅋㅋㅋㅋ


분노한 MC여자들이 마지막에 니시지마 상에게 묻는다..
Q "니시지마 상과 사귀면 이런 점이 좋다라든가, 말해주세요..
이대로는 니시지마 상의 좋은 점을 모르겠어요.
배우로서는 100점이지만, 사생활은 이봐! 0점에 가깝잖아!! 라는 느낌입니다."


니시지마 상의 좋은 점.(본인이 직접 대답함....)


"뭐든지 맛있게 먹습니다....."   (으잉?)

"사람에 대해서 싫고 좋음이 없다...."  (헐? 뭐라?)


이 얘기를 들은 MC가 말한다...

"아아~ 좋은 점이 참 많네요.... 다행이에요..." (<-MC)

"아... 할 말이 생각나서 다행이네요.." (<-니시지마)





으아니?! 뭐약, ㅠ.ㅠ
이 남자... 대체 어떻게 생겨먹은 거야!! 으하하하;;;;

뭔가 작품에 대해서 인터뷰하는 거랑 딴판이야....
간만에 배잡고 웃었네;;; 헐... ㅋㅋ

여러분... 니시지마 상은 이런 남자가 아니에요...
굉장히 신중하고 작품이나 영화에 열정을 가지고 있는 멋진 배우입니다~~



연기에 대해 진지한 모습을 보이는 니시지마 상! (자막없음 ㅠㅠ)



그냥, 대충 내용이...영화 촬영 중에 연기하는 뭐 그런 건데;;;

영화에서 맡은 인물을 표현하기 위해, 현장에서 일절 대화를 하지 않을 정도로
니시지마의 연기는 철저하게 계산되어진 부분도 좀 많은 것 같다.

하지만, 역시 타고난 표현력과 드라이한 감성... 그리고 서늘한 얼굴은...
배우로서 굉장히 좋은 매력 포인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