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 러브 & 프렌즈(something borrowed) 달달한 로맨틱 코미디~!

러브 & 프렌즈 : something borrowed

내용: 레이첼은 20년 지기 친구인 달시의 화려한 결혼식을 몇 주 앞둔 어느 날. 달시의 약혼자이자 법대 동기생으로 오랫동안 짝사랑해 왔던 덱스와 술에 취해 하룻밤을 보내게 된다.

오랜만에 보는 로맨틱 코미디! +_+ 나의 메마른 감성에 단비를 내려준;;; 주말에 킬링 타임용으로 적격! 게다가 미남미녀가 많이 나와서 눈호강ㅋㅋㅋ

● 20년 지기 베프인 두 사람. 레이첼과 달시.




● 레이첼의 짝사랑 상대이자 대학동기이며, 베프의 약혼자인 덱스.

 



● 레이첼과 덱스는 대학 시절, 서로를 좋아했지만 서로에 대한 감정을 묻은 채 헤어지게 되고... 결국, 덱스의 결혼 전에 일이 벌어지고 만다...



그리고, 이 영화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한 남자!! 이든!! ㅜ.ㅜ 사실, 남자 주인공보다  귀여운 이든이 참으로 내 취향...ㅋㅋㅋㅋ





역시 이 남자 ㅜ.ㅜ 서브 주인공답게, 여자 주인공인 레이첼을 오랫동안 짝사랑했음. 결국, 고백도 참으로 담백하게 하는 듯! ㅋㅋ

(이든의 고백 장면!)





마지막 엔딩 서비스 컷!

투비 컨티뉴~인 것을 보니,
이 두 사람의 새로운 이야기?! 으하하... 왠지 후속작 스멜이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