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애니메이션 정리- 지극히 병맛 주의.


지극히 병맛 애니 모음  


※ 우선, 경고부터....나에게 '재미있게 봤던 애니'란 것은, 감동 휴먼 액션 서사.... 뭐, 이딴 거랑은 거리가 멀다. 개그 코드, 병신미가 없으면 아예 보지 않는 취향이므로,,,, 감성적인 서사를 원하는 사람과, 평균적인 개그코드를 갖고 있는 사람은 절대 보지 않습니다.

 

(선정 기준은 약 2000년대 초중반을 중심으로 나온 애니들이 대부분이며, 그 이후에 나온 애니는 나도 안 봐서 잘 모름. 따라서 개그코드가 좀 오래 됐을 수도 있음.)

 

덧,

...........늙어서 뇌가 자체 파업중.........프리미어 프로 동영상 편집 ㅠㅠ 너무 어렵다.....

 

 

 

01


<멋지다 마사루>


 

 

무적의 섹시코만도...정체불명의 무의미한, 그리고 영혼없는 대화가 이어지는 가운데 불꽃을 피우는 병맛 개그.

 

오프닝 감상


 

 

 

 

 

 

02

<개그만화 보기 좋은 날>


 

개인적으로 원작 만화책보다 애니를 추천. 무슨 말이 필요하겠나... 그 유명한 개그짤들의 원작님이시다... 그냥 보면 알게 된다.

 

 

오프닝 감상 + 우사미 짱 에피소드


 

 

 


그 유명한 우사미 짱을 볼 수 있다.

 

 

 

 

03


<풀메탈 패닉>


 

캐릭터의 얼굴 상태나 그림 스타일이 좋다고 해서 내용도 그럴 거라고 생각하면 안 됨. 로보트가 나오는 개그물이라고 생각하면 되겠음.

 

오프닝 감상

 

 

 

 

 

04


<정글은 언제나 하레와 구우>


 

사실, 이 애니를 너무 좋아한 나머지 드라마 CD까지 구해서 들었던 적도 있었음. 레알 신세계 개그 코드여서(물론, 2000년대 초중반 당시의 개그코드를 말하는 거임) 지금도 잊을 수 가 없는 장면이 많고, 특히 성우의 초고속 대사 읽기 신공이 놀라움!

 

 

 

오프닝 감상 


 

 

 

 

 

05

<은혼>


 

그냥, 병신과 머저리와 이상한 놈들이 계속 나오는 애니. 한정적인 언어로 이 애니를 설명할 수 없기에, 그냥 봐야 한다.... 먼저 은혼을 보기 위해선 극복해야 할 과제가 있다.

 

-이 병맛 애니를 계속 보려면 시즌 1의 1-3화까지는 재미가 없거나, 코드가 안 맞아도 그냥 봐야한다. 이 만화의 모든 설정과 세계관이 1-3화에 걸쳐 나오므로, 그걸 이겨내고 나면 모든 캐릭터가 자연스럽게 흘러나와 당신에게 진한 병맛을 선사할 것이다.

 

오프닝 감상!


 

 

 

 

 

06

<스폰지 밥>


정리하면서 다시 보았다.역시  한국 성우의 찰진 발음으로 보는 스폰지밥이 진리시다. (더빙판을 추천)

 

 

 

 

-전설의 '찢어진 바지Song' 감상


 

 

 

 

07

심슨 가족(The Simpsons)

심슨은 무조건!! 오프닝과 할로윈 특집은 빼지 말고 봐야 함....

 

시즌이 길어서 언제 다 보나 싶지만, 거의 세 번째 정주행 중인 작품! 뭐, 워낙 유명한 애니라 따로 설명이 필요가 없겠지만... 자학과 블랙 코미디가 난무하는 가운데 꽃피우는 셀프 털이가 특징.

 

 

심슨 진리의 오프닝 감상!

 

 

 

 

 

 

08

<마다가스카의 펭귄>



귀여운!! 프라이빗~을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애니! 언젠가 찬양을 하며 리뷰를 한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리뷰 목록을 보니, 후기를 남겼던 작품이다. 그냥 닥치고 추천!! ㅎㅎㅎㅎ

 

오프닝 감상

 

 

 

 

 

 

09 

어글리 어메리칸(Ugly Americans)

 

병신미... 뭐죠? 왜죠?

신개념 미국식 블랙코미디를 접할 수 있다.


 

 

 

대략 이런 분위기의 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