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탄소년단(BTS)

방탄소년단 : 런닝맨 무한 반복합니다.

 

 

런닝맨이 참된 예능인 이유


지민이가 말했다.

 

 

 

음?????

 

 

 

 

 

그렇습니다....

생각치도 못한 복근 대방출...

 

역시 공중파라서 그런지, 남다른 한방이 있네요. (막 미자 탈출한 복근이라는 점이 포인트....)

 

씬나네요 ㅋㅋㅋㅋㅋ

 

 

 

 

 두둠치 두둠칫 ♬

공중파 예능과 방탄소년단

완전체 콜라보 참으로 좋은 것.

 

 


 

 

 

으쓱으쓱 ^^

민윤기도 달리게 하는 공중파예능^0^

 

 

 

 

여러분 슈가가 달립니다...(감격)

 

두 눈을 의심...(동공지진)

(데뷔 이후ㅡ

슙이 이렇게 활기찬 슈가는 처음 봤....)

 

 

 

 

정말 이기고 싶었던 민윤기...(93년생)

 

 

 

너무 씬난 민슈가 급기야....

전방위 어그로 시전 ㅋㅋㅋㅋㅋ  

 

 

 

작정하고 개리한테 달려듬...

레알 무서운 것...

 

 

 

 

 

 

아놔.. 참된 어그로 ㅋㅋㅋㅋ

 이리 씬나보이는 거지 ㅋㅋㅋㅋㅋ


찰나의 순간이지만 표정이 사악해 보임......

 

 

 

 

 

 

 

끼향햫햫햫햫

남의 리어카 박스도 제것인양,

알차게 주워 담는다★

 

 

 


 

 

 

그리고 이분은 방탄의 리더

'랩몬스터'가 아닙니다.....

냄쥰...입니다.....

 

 

 

 

왜 박스를 가로로 두 개 들고 가는지 알 수 없는...

노이해 ㅠㅠ....


뭔가 달리고 있는데 빠르지가 않아 ㅠㅠㅠㅠㅠ

냄쥰.....

 

 

 

 

결국 하하에게 박스도 빼앗김...

뭔가 처량한데....

안 웃을 수가 없는 ㅋㅋㅋㅋ

 

 

 


 

 

 

런닝맨 광수를 방어하는 아카짱.

 

 

 

1단계 : 가볍게 시작

 

 

 

 

2단계 : 본격 진상짓 시작 ㅋㅋㅋㅋㅋ

 

 

 

 

3단계 : 급기야 탑승... 어부바 시전

 

 

 

 

4단계 : 고목나무 매미 수준....

 

 

 

 

 

이렇게 덕후는 귀염사 당했....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능력자의

1타 3피의 현장

 

 

 

1. 전방위 어그로 슙을 제압한다.

 

 

 

 

 

2. 복근 장착, 전정국을 제압한다.

 

 

 

 

3. 광수 껌딱지 ㅠㅠㅠ 지민을 제압한다.

 

 

 

 

 

으헝헝ㄹ너아런ㅁ나이ㅓㄹ이너럊다ㅓ

 

 

 

30번 이상

반복하길 권장합니다.


런닝맨 300회 특집 THE LOVE

 

 

런닝맨 정리 끗.

 

 

 행복한 삶입니다.

참된 혜자소년단 ㅠㅠㅠ

홍익소년단 ㅠㅠㅠㅠㅠ


 빠순이를 널리 이롭게 하는

방탄의 트윗 공유 정신을 본받으며.,..

 

오늘 2016.05.30...

이 글을 작성하는 와중에 올라온

지민의 트윗으로 마무리...

 

 

 

 

갑자기 침침이가

트윗으로 예고장을 보냈음...

피리부는 지민....

 

빠순이 당황.....

 

아놔 ㅠㅠㅠ

미리보기부터 개당황;;;;

 

저게 무어야 ㅋㅋㅋㅋㅋ

 

심지어 내 놋북에선

 "이 브라우저는 동영상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뭔 내용인지 바로 못 봐서 더 당황....

울면서 보았음

 

ㅠ0ㅠ

 

오늘도 방탄 덕분에

참으로 행복한 하루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