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

콘서트- B.A.P : LIVE ON EARTH SEOUL WANTED 앙콘.

B.A.P - LIVE ON EARTH SEOUL WANTED

2013.08.17-18

 

총평: 그냥,감상이나 분석 이런 거 쓸 상황이 아님. 걍 울면서 봐서, 후기도 울고 있음. 한 마디로 이성을 포기한 흥분의 관람이었기 때문에;;; 정줄 놓은 공연이었음.

 

 

단언컨대, 올림픽 홀은 진리입니다.

 

이틀 연속 스탠딩과 좌석으로 공연 관람 후-> 회사 출근하는 패기 -_- !! (이번 앙콘 놓쳤으면, 폭풍 눈물 흘릴 뻔;;;; 빅뱅 때도 못 느꼈던 신세계를 보고 왔다;;;) 우선, 신인이 자신들의 노래로, 두 시간이 넘는 공연을 풀로 채울 수 있다는 게 놀랍고, 음향, 무대, 퍼포먼스, 팬서비스까지 호갱은 만족했다고 합니다 *-_-*

 

비에이피가 대형 기획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무대에 꽤나 정성들이고 신경 쓴 게 보였고,

특히 락밴드와 함께 협연한 부분 +  마지막에 대형 마토끼 등장도 소름! 솔직히 중소 기획사가 이 정도 하기가 쉽지가 않은데, 나름 잘 달려주고 있는 것 같다.


영미권 외국인이 압도적으로 많은 걸로 보아, 비에이피의 파워 군무가 그들의 취향인가 봄...

아....겁나 가까이서 봤는데, 현실감 제로;;; 왜 봤는데, 잘 기억을 못하니....OTL 

 

 

 

아, 몰라, 리뷰고 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울어야겠다 ㅠㅠㅠㅠ


 

덧,

 

  

ㅠㅠㅠㅠㅠㅠ마토끼 봉도 구입... ㅡㅠ

다른 굿즈도 지르고, 거지가 되었다고 함....

 

  

올림픽홀 ㅋㅋㅋ 뭐얔 ㅋㅋㅋ

현수막이 너무 작아 ㅋㅋㅋㅋㅋ -_-

 

  

이 와중에 기부도 하고 왔음... *-_-*

 

  

화질 구지;;; 노이즈가 무엇인지 보여주고 있지만,

자세히 보면 돌출무대와 은근 가깝다는 걸 알 수 있음ㅋㅋㅋ

 

 

이래저래, 내 돈 내고 본 공연 중에

쏘쏘~ B.A.P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