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드라마(TV)

주상욱- 코스모폴리탄 12월호 화보 사진!

 

주상욱: 코스모폴리탄 12월호 <판타지오 소속사 배우 화보>

 

.....주상욱 배우의 단독 사진 따위 제공하지 않은 코스모폴리탄 화보.

 

-비록 내 돈 주고 구입한 잡지는 아니지만... 하정우 배우팬분에게 증여받은 이번 화보를 스캐너로 슥삭슥삭~1200dpi로 스캔받는 초심자의 패기;;; 그러나 고용량으로 결국 업로드 실패;;; 크기를 줄여서 올리게 되는 사태가;; ㅎㅎㅎㅎ

  

-개인적으로 코스모폴리탄 ㅜㅡ ...너무 화보를 막 찍는 거 아닙니까;;;;; 이 화려한 배우들을 데려다가 이런 화보밖에 찍지 못하다니.. 놀라울 따름 ㅠㅠ보정이라도 좀 해줘요;;; 뭡니까 이게 ㅜㅠ 다행히 주배우는 이 와중에 살아남았어 ㅠㅠ 헐 대단하심 ㅋㅋ 

 

 

ㅋㅋㅋㅋㅋ 뭔가 주배우 혼자서만 남성복 화보를 찍고 계심 ㅋㅋㅋㅋㅋ

 

 

 

-이걸 단독샷이라고 생각하며 보겠음 -_-... 겁나 잘생잘생.....

 

 

 

-으음?? 순간 이 사진을 본 내 반응은 "으으응??" 이었음...

아놔.. 이건 뭐지? 대체 무슨 상황에서 찍은 화보인 거여;;;;

제발 나에게 저 어색하게 들고 있는 잔에 대해서 설명을 ㅋㅋㅋㅋㅋ ㅜㅡ

 

 

 

아~ 름~ 답~ 구~ 나~

판타지오 소속사 배우들 겁나 내 취향이었구나~~

ㅋㅋㅋ 이 와중에 주배우는 또 혼자서 딴세상 화보를 ㅋㅋㅋㅋㅋ

 

 

- 역시 비율 좋은 남자는 뭘 입어도 살아있네....